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창업박람회 참가 '3일간 특별 창업 혜택' 제공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10.18 17:18
글자크기
숯불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오는 10월 31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홀에서 진행되는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영에프앤비 사진제공=기영에프앤비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강인규 대표가 이끄는 외식 전문 기업 ㈜기영에프앤비의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로, 지난 3월 진행된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3일 연속 상담 만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무리했다.



이번 박람회는 KFA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RX Korea, 코엑스가 주관하여 약 300여 개 브랜드, 500여 개 부스 규모로 연평균 5만여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창업 박람회이다.

특히, 산업통상자원부, 공정거래위원회, 중소벤처기업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 등 국내 유일의 정부부처 후원과 함께 국제 인증을 통한 공신력을 확보하고 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창업박람회 참가 '3일간 특별 창업 혜택' 제공
3월 코엑스 박람회 현장/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3월 코엑스 박람회 현장/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박람회 참가 시 큰 관심과 호응을 보여준 예비 업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장 운영 필수 주방 설비인 '직화기 구매 비용 지원' 혜택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게다가 로열티 면제, 교육비 면제, 오픈마케팅비 500만원 지급, 감리비를 받지 않는 인테리어 100% 점주 자율 시공 등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혜택과 함께 한정 혜택을 제공해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차별화된 브랜드 강점을 전달드릴 예정이다. 조리방법부터 마케팅, 현재 운영중인 매장의 데이터를 토대로 자세히 안내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