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점에 마련한 한맥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수원 광교점은 18일부터 3일간 한맥 생맥주 시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맥은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로 올 3월 '엑스트라 크리미 生'을 새롭게 론칭했다. 특수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통해 생크림같이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팝업에선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크림 생맥주를 만들 수 있는 '한맥 스무스 크림 거품기'와 '크리미 서버' 체험존을 마련했다. 생맥주 무료 시음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츄파춥스 사워바이츠 젤리카 이미지.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지방 최초로 진행되는 젤리카 팝업은 차량과 조형물 전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포토존을 마련했다. 현장 경품 이벤트와 무료 시식도 제공하며, 24일까지 식품관에 사워바이츠 특설존을 마련해 상품을 판매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트렌디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팝업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유치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