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헤미티 에너지 젤, GS25 전국 주요 점포 통해 공식 출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10.17 16:35
글자크기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요헤미티는 '요헤미티 에너지 젤'을 전국 편의점 GS25 주요 점포를 통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요헤미티 에너지 젤/사진제공=요헤미티요헤미티 에너지 젤/사진제공=요헤미티


요헤미티 에너지 젤은 지난 2024 파리 올림픽에서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가 섭취하며 품절대란을 겪었던 에너지 보충 제품이다. 17일부터 GS25 편의점을 통해 전국 주요 점포에서 1포 단위로 판매된다. 입점 기념 2+1 프로모션을 통해 개당 약 2,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재선 요헤미티 대표는 "GS25 전국 주요 점포를 통해 출시되는 요헤미티 에너지 젤은 낱개(포)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강도 운동을 앞두고 급히 에너지 젤을 구매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카페인에 대한 부담 없이 빠르게 에너지를 보충해야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요헤미티는 2021년 9월 론칭한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당에 민감한 스포츠인들을 위한 무설탕 전해질 태블릿(발포정)인 '요헤미티-워터' 제품과 메이플 수액을 주원료로 빠른 흡수와 편안한 소화가 장점인 에너지 부스트 제품 '요헤미티 에너지 젤'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신유빈 선수를 브랜드 첫 전속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