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테크노파크 인더스트리 트렌드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2024.10.16 14:47
글자크기

2024 PEB 부대행사, K-Style 혁명 주제 강연

2024 패패부산 인더스트리 트렌드 세미나 포스터./제공=부산테크노파크2024 패패부산 인더스트리 트렌드 세미나 포스터./제공=부산테크노파크


부산테크노파크가 오는 31일 벡스코에서 '2024 PFB'패패부산) 부대행사로 신발섬유패션산업의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는 '인더스트리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브랜딩 비즈니스모델(BM) 혁신 △CBT(해외 역직구) 등의 테마로 구성했다.



먼저 강형근 HK&Company 대표가 '생존을 넘어 신성장을 이끄는 혁신기업의 돌파전략'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려는 신발 및 패션기업 경영자에게 유익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어 'HOKA' 한국 파트너 조이웍스 마케팅 본부장인 김만희 이사가 'HOKA 브랜딩 성공사례'를 주제로 강연한다. 슈올즈 창업자 이청근 대표는 한국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저력 등 브랜딩에 대한 국내외 성공전략과 사례를 소개한다.



BM 혁신 부문은 이민봉 크리스틴컴퍼니 대표가 '신발산업을 진화시키는 제조혁신 플랫폼=SINPLE'을 소개한다.

해외역직구(CBT) 부문 강연은 박하민 NUGU 최고운영책임(COO)이 '일본 소비자 사로잡는 K패션의 매력과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진행한다. 윤석운 석운윤 대표는 '글로벌서 인정받는 K-Style 석운윤'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안광우 부산테크노파크 신발패션진흥단장은 "인더스트리 트렌드 세미나로 신발·패션산업의 핵심 트렌드를 읽고 다각도로 비즈니스 전략을 모색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