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호응 높아 '100일 창업 프로모션' 10월 연장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10.11 17:26
글자크기
숯불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100일 한정 창업 프로모션'을 10월 동안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강인규 대표가 이끄는 외식 전문 기업 ㈜기영에프앤비의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로, 소금구이·양념구이와 같이 일반적인 오리지널 메뉴를 탈피해 까만양념, 사천마라, 마라로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100일 창업 프로모션'은 지난 7월 예능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배우 구성환과의 전속 모델 확정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픈 첫 달 인건비 100만원 지원, 매장 홍보용 인터뷰 영상 제작, 오픈이벤트 닭 100수 지원, 전속 모델 홍보 배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호응 높아 '100일 창업 프로모션' 10월 연장 진행
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게다가 로열티 면제, 교육비 면제, 오픈마케팅비 500만원 지급, 감리비를 받지 않는 인테리어 100% 점주 자율시공 등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혜택과 함께 한정 혜택을 제공해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업체 측은 프로모션 공개 이후 수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신청이 몰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10월 연장 진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