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사진제공=레페리
레페리(대표 유원)는 오는10월 12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베이직스튜디오에서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최초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레페리의 대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뷰티 전문성을 반영해 직접 엄선한 국내외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신개념 리테일 실험에 나선다고 밝혔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레오제이는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K-뷰티 산업의 중심에서 수년간 쌓아온 뷰티 분야 전문성을 반영한 국내외 20여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쿠션, 컨실러, 립틴트, 마스크팩, 클렌징밤, 팩트, 앰플, 구강청결제, 바디괄사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알린다.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하는△'레오제이X바닐라코' 라이브커머스(10월 18일) △'레오제이X웨이크메이크' 라이브커머스(10월 25일)도 진행해 바닐라코 FW 신제품 쿠션과 웨이크메이크 홀리데이에디션을 최초 런칭한다.
또, 레오제이 유튜브 채널의 대표 맞춤형 1대 1 메이크오버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초로 선보이는 'Leo N in Seongsu',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소개와 설명을 곁들여 레오제이의 목소리로 진행하는 '레오제이 도슨트 투어', 레오제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약 150명을 초대해 함께 소통하는'토크쇼 with 오레오(10월12일, 19일, 23일)'도 진행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 밖에 크리에이터들과 브랜드가 함께하는 '2025 레페리크리에이터나잇 : TRYME!'와 마이크로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레페리 대표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가 소통하는 ‘토크 세미나 with 뷰티크리에이터스', K-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브랜드 관계자들이 뷰티트렌드와 비전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2025VISION of Beauty Selectors' 등 복합 문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