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T
SK텔레콤은 "오프라인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공식인증대리점이 통신 서비스 판매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지역사회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강화했다"며 이처럼 밝혔다.
교육 콘텐츠에는 스마트폰 화면의 글자 크기, 밝기 조절 등 기본적인 기능 설정 방법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프로필 설정, 유튜브 링크 공유 등 앱 사용법 안내가 담겼다. 추가 학습을 원하는 이용자는 자신에게 영상 SMS를 보내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공되는 보험 상품은 보이스피싱, 스미싱, 파밍 등 사이버 금융 범죄로 인한 부당 인출·결제 피해를 보상한다. 특히 사이버 금융범죄에 취약한 만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 만 65세 미만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을 보장해 준다. 무상 제공된 보험 보장기간 1년이 지나면 자동 해지되고, 시니어 고객이 희망하는 경우에만 유상으로 연장할 수 있다.
김상범 SK텔레콤 유통담당은 "SK텔레콤 대리점이 누구든 편안한 마음으로 자주 방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하는 과정"이라며 "장기적으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에서 사랑받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