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쟈뎅
소용량·소포장 제품 수요에 따라 기존 10p, 40p에서 7p로 입수를 조정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클래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초현실적인 무드에 각 플레이버 산지 별 상징적인 이미지를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신규 플레이버 또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싱글오리진 '클래스 드립백 마일드 콜롬비아', '클래스 드립백 샤이니 에티오피아', '클래스 드립백 스모키 과테말라', '클래스 드립백 브라질 디카페인' 4종에 '클래스 드립백 선셋 코스타리카' 1종이 추가됐다.
가향 라인업도 처음 선보인다. '클래스 드립백 로얄 헤이즐넛'은 쟈뎅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헤이즐넛을 드립백 타입으로 구현했다. 헤이즐넛의 고소한 향과 은은한 크림향,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드립백의 모든 플레이버를 맛볼 수 있는 '클래스 드립백 시그니처 팩'도 새롭게 준비됐다. 싱글오리진 플레이버 5종 각 2개씩, 가향 플레이버 2종 각 1개씩 총 12개입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나만의 커피 취향을 찾고 싶을 때나 흔하지 않은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제품은 8일부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에서 가장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온라인몰 및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쟈뎅 관계자는 "이번 드립백 리뉴얼을 통해 클래스 브랜드의 퀄리티 높은 제품력과 트렌디함을 제대로 전하고자 했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갓 내린 듯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클래스 드립백과 함께 즐거운 커피 타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