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파크트리플
2017년 5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트리플은 이듬해인 2018년 4월 회원수가 100만명을 넘어섰고 코로나 직전인 2019년 9월 500만명을 기록했다. 지난 2017년 5월 트리플이 베타서비스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고 지난 7년 동안 매 분마다 2.6명씩 가입한 셈이다.
특히 트리플의 성장에는 2030 세대의 지지가 있었다. 지난 8월 사용자 기준 여성 이용자 중 20대가 50%, 30대가 26.1%를 차지했다. 남성 이용자 역시 20대가 37.9%, 30대가 30.1%로 2030 MZ 비중이 남녀를 합쳐 73.5%에 달했다.
트리플은 1000만 유저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행운 부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떤 항공권을 구매해도 내가 산 티켓이 최저가가 되는 '행운 MAX 알뜰 부적'과 여행 중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게 되는 '천하무적 튼튼 부적' 등 '여행 행운부적'을 뽑을 수 있다.
행운부적 이벤트와 별도로 천만쿠폰팩도 제공된다. 천만쿠폰팩은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방식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마감일인 다음달 3일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국내외 숙소 10% 할인쿠폰, 투어·티켓 15% 할인 쿠폰 등이 포함돼있다.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는 "트리플을 시작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트리플 코리아'까지 사업 영역을 글로벌로 확장하고 있는 만큼 트리플이 여행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