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곳서 팔던 스타벅스 반려동물 전용상품, 온라인 판매 확대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4.10.08 10:57
글자크기
전국 2곳서 팔던 스타벅스 반려동물 전용상품, 온라인 판매 확대


스타벅스코리아가 8일부터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전용 상품을 온라인 스토어로 확대한다.

펫 프렌들리 매장이란 반려동물 전용 공간과 편의시설을 조성한 반려동물 동반 고객용 매장이다. 더북한강R점(리저브, 고급형 특수매장)과 구리갈매DT점(드라이브스루)이 대표적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 이곳에 펫 프렌들리 매장 전용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펫 프렌들리 매장 전용 상품은 반려동물과 외출 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텀블러'와 반려동물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협업한 '패밀리 트래블 백' 등 6종이 있다.



스타벅스는 판매 매장을 확대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손쉽게 주문하고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 증가에 따라 동반 출입과 취식이 가능한 공간을 조성하고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12월까지 매월 둘째주 금요일에 더북한강R점, 넷째주 금요일에는 구리갈매DT점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를 진행한다. 유기견 입양 상담과 반려견을 위한 비즈 목걸이 만들기 체험, 유기견의 사회성을 길러주는 산책 봉사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또 더북한강R점에서 11월까지 반려동식물을 주제로 한 '반려당함전(展)'을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견생네컷 사진 부스 '찍다가시개' 등을 운영한다.

전국 2곳서 팔던 스타벅스 반려동물 전용상품, 온라인 판매 확대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