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10주년 역대급 '전 세계 할인파티'…50% 할인에 e심 제공도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2024.10.08 07:16
글자크기
클룩, 10주년 역대급 '전 세계 할인파티'…50% 할인에 e심 제공도


글로벌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할인파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달 13일까지 인기 여행지 반값 할인, 깜짝 특가,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내놓는다. 무료 로컬 투어와 이색 현지 투어 체험 '돈 주고도 못 사는 경험하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인기 여행지 7개 국가의 주요 여행 상품 50% 선착순 할인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일본 교통패스, 대만·미국·프랑스 투어 상품, 홍콩·베트남 어트랙션, 태국 스파·마사지 상품 등의 쿠폰 7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여행 필수품 10%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 세계 투어, 동북아(일본·대만·홍콩·마카오) 교통 상품, 유럽(프랑스·스위스· 이탈리아·스페인·영국) 교통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파리 디즈니랜드' 10% 할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일 입장권 구매 시 두번째 날 무료, 'LA 디즈니랜드' 5만5000원 할인 등 글로벌 인기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달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는 전 세계 인기 여행 상품 깜짝 특가를 공개한다. 매일 14시에 오픈하는 행운의 룰렛을 통해 호텔 6만 원 할인, 렌터카 8% 할인, 티켓&입장권 5% 할인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원하는 지역의 '클룩 트래블 이심'을 최대 5GB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지난 10년간 클룩이 꾸준히 성장하며 여행 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례없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룩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제공하며 쉽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상품과 서비스 강화에 계속해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