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씨엔에스, ERP를 넘어 건설 토탈 솔루션 제공기업 확장 '성장'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10.07 17:26
글자크기
건설ERP 전문기업인 서진씨엔에스가 ERP를 넘어 생체인식근태장비, 건설근로자공제회 전자카드단말기, 보험사무대행 및 교육사업까지 진출하며 건설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특히 서진씨엔에스만의 특허 받은 기술로 임금명세서 및 근로계약서 전자 교부가 가능한 전자문서시스템과 홈택스, 카드, 은행사 등의 금융자료를 실시간 수집하여 ERP와 자동연동 가능한 금융토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무의 효율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서진씨엔에스사진제공=서진씨엔에스


ERP 솔루션에 그치지 않고 지난해 3월 자회사인 케이아이티에스와 건설근로자공제회로부터 전자카드단말기(PASSCAM W) 제품 지정 인증을 받아 현재 전국 건설현장에서 사용 중에 있다. 올해부터 건설근로자 퇴직공제 가입대상이 되는 모든 건설공사(공공 1억원, 민간 50억원 이상 공사)에 전자카드제가 확대 적용됨에 따라 ERP뿐 아니라 전자카드단말기까지 서진씨엔에스의 건설시장 점유율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서진씨엔에스 담당자는 "현재 ERP 및 생체인식근태장비, 전자카드단말기, 보험사무대행업, 교육사업까지 건설 업무를 통합 관리 가능한 기업은 서진씨엔에스가 유일하다"며 "내년도에는 건설근로자공제회 퇴직공제 신고 대행까지 업무 분야를 확대할 계획이며, 현재 업무 자문을 시작으로 준비 중에 있다. 서진씨엔에스는 건설회사를 모태로 시작하였기에 건설업 특성을 정확히 반영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건설업 전문 토탈 서비스 제공기업으로 계속 성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