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브이씨엔씨 노현철 본부장, 스카이파크 이준 부문장, 티오더스테이 윤병두 부대표/사진제공=티오더스테이
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가 최근 인수한 호텔 서비스 플랫폼 티오더스테이는 지난달 30일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 주식회사 호텔 스카이파크 그룹과 함께 티오더스테이를 통한 스카이파크 투숙객 타다 호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3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스카이파크 센트럴 명동점 투숙객은 객실에서 티오더스테이 QR코드 스캔 또는 태블릿을 활용해 별도 회원가입 없이 타다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카이파크 명동점의 투숙객 대부분은 외국인 관광객으로 공항, 서울 내 주요 관광지 등 도착지가 정형화돼 있는 점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했다. 티오더스테이는 관광객들이 주로 방문하는 목적지를 상단에 배치해 별도 타이핑 없이도 목적지 설정을 가능토록 했다.
김용운 티오더스테이 대표 겸 티오더 최고운영책임자는 "모빌리티 호출 서비스는 비회원으로도 이용이 가능해 단기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손님들에게 편의를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각 사의 검증된 호텔 투숙객 및 객실 플랫폼 서비스, 모빌리티 기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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