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에 오픈한 아미 매장.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아미는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가 2011년 파리에서 처음 선보인 브랜드다. 시그너처인 하트 로고에 심플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1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정식 수입해 첫 선을 보였고, 2030세대가 선호하는 신명품 브랜드로 각광받았다.
신세계면세점 신규 매장에서는 아미 하트 로고를 활용한 니트, 카디건 등 다양한 FW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캐시미어 소재의 니트와 카디건 라인은 톤온톤 로고 포인트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이밖에 시그너처 하트를 활용한 빅하트 니트웨어와 스몰 레드하트 포인트의 티셔츠 등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아미 매장은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발길을 유도하고,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