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터닝포인트' 자료사진. /사진제공=CJ온스타일
페이크 다큐는 다큐멘터리의 형식을 빌려 허구의 상황을 실제 상황처럼 제작한 콘텐츠다.
이들이 CJ온스타일에 입점한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루스(RUS)를 포함해 언레이블, 노스페이스, 오트리, 아미 등 20·30세대 선호 브랜드의 아이템을 코믹한 방식으로 소개한다.
관련 아이템을 보여주는 3D 버추얼(3차원 가상) 팝업스토어도 CJ온스타일 앱과 웹에 마련됐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