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유', 굿닥터네트웍스와 서울랜드 선행 나들이 나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10.02 16:44
글자크기
보육원 후원단체 굿닥터네트웍스는 커뮤니티형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유'(대표 김대형)가 지난달 27일 자사 주최로 전국 각지의 보육원 어린이들과 함께한 서울랜드 선행 나들이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굿닥터네트웍스사진제공=굿닥터네트웍스


이날 선행 나들이 행사에는 상록보육원, 신명보육원, 드림나래보육원, 무등육아원, 서울SOS어린이마을, 삼신늘푸른동산, 성심보육원, 충북혜능보육원, 진우원, 선덕보육원, 천양원, 나주백민원, 신망애육원, 이리보육원 등 보육원 아이들과 클래스유를 비롯한 다양한 단체와 봉사자 약 1,000명이 함께했다.



서울랜드를 찾은 아이들과 봉사자들은 서로 짝을 이뤄 자유롭게 서울랜드에 마련된 다양한 놀거리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클래스유도 나들이 동안 아이들이 서울랜드에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또한 굿닥터네트웍스 협력 병·의원, 명지전문대학, 라실용음악학원, 움버거앤윙스, 킹오더브라더스, 국제표준안전재단, 이지피쥐와 매장친구, 대한민국가조찬기도회, 이지성 작가와 이지성 작가 유튜브 구독자 커뮤니티 등 다양한 단체가 참여했다.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는 아이들과 봉사자들을 위한 티켓과 점심식사를 마련했으며, 굿닥터네트웍스는 왕복 버스 대절비를 비롯해 물품, 부대비용 등 모든 행사 비용을 후원하고 직원 40여 명을 진행요원으로 동원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움버거앤윙스와 킹오더브라더스도 아이들 인원수에 맞춰 햄버거와 콜라를 지원했다. 또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는 아이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나눠주었고, 이지피쥐와 매장친구, 국제표준안전재단도 보육원에 음료와 간식을 전달하는 등 아낌없는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한편 굿닥터네트웍스는 보육원 아이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사하고자 지난 2022년부터 매년 보육원 아동을 놀이공원으로 초청해왔다. 굿닥터네트웍스는 봉사활동 외에도 후원과 물품 지원, 의료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국 보육원 20여 곳에 있는 1,000여 명의 아이들의 성장과 미래를 지원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