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바이오젠, "창상학회 학술대회 통해 MD 판로 확대"

머니투데이 이유미 기자 2024.10.01 07:12
글자크기
원바이오젠(대표 김원일)이 지난 28일과 29일 각각 열린 '대한창상학회 부산경남지회 제12차 학술대회'와 '2024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 학술대회'를 통해 당사 브랜드 '메디솝'의 리뉴얼 제품 등을 선보이며 판로 확대에 나섰다.

원바이오젠은 두 개의 행사에 각각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학회 참가 병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여는 등 판로 확대를 위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최근 리뉴얼한 '메디솝 하이드로 수딩겔 프로페셔널'과 '메디솝 멀티크림 프로페셔널'을 주요 제품으로 전시하고 제형 R&D(연구·개발) 성과와 자체 생산 능력 등을 강조했다.



원바이오젠 관계자는 "세럼형 가운데 국내 최초 MD(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메디솝 하이드로 솔루션'을 비롯해 스프레이형 '메디솝 메디컬 하이드로 스프레이 프로페셔널', 시트형 '메디솝 MD스킨베리어' 등을 선보였다"며 "이번 학회에서 피부 건조증의 주요 증상인 간지러움과 가려움증, 각질 등을 겪는 환자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MD 제품을 경쟁력 삼아 많은 의료진에게 회사의 우수 제품을 적극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2024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 학술대회'(2024 대미레) 행사장 설치된 메디솝 홍보 부스/사진제공=원바이오젠2024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 학술대회'(2024 대미레) 행사장 설치된 메디솝 홍보 부스/사진제공=원바이오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