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X성한빈, 'AAA 2024' MC 발탁

머니투데이 이덕행 기자 ize 기자 2024.09.30 17:16
글자크기
/사진=AAA 조직 위원회/사진=AAA 조직 위원회


글로벌 NO.1 시상식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가 개최 일정과 MC를 공개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는 오는 12월 27일 개최를 확정했다.



MC로는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과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이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장원영은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성한빈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Asia Artist Awards’의 진행을 맡게 됐다.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인정받은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6년 처음 개최된 ‘Asia Artist Awards’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으로, 글로벌 NO.1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해 매회 개최될 때마다 높은 화제성을 이끌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해 필리핀에서 진행된 ‘2023 Asia Artist Awards IN PHILIPPINES’은 역대급 규모로 개최돼 차원이 다른 클래스를 보여주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라인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한 해를 빛냈던 최정상 배우, K-POP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글로벌 축제의 장이 펼쳐질 ‘AAA 2024’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AAA조직위원회/사진=AAA조직위원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