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애플킨더' 리뉴얼 론칭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09.30 16:51
글자크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이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플킨더'의 주요 제품 3종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은 '튼튼 철분 프리미엄', '튼튼 아연+비타민D', '튼튼유산균 프리미엄'이다. 45년 경력의 약사가 설계한 애플킨더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다. 팜스빌 측은 이번 리뉴얼로 신규 소비자의 유입 확대를 목표한다고 말했다.



'튼튼 철분 프리미엄'은 애플킨더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철분과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 맛으로 제작됐다. '튼튼 아연+비타민D'는 비타민D3·비타민C·아연을 조합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뼈 건강에 초점을 맞췄다. '튼튼 유산균 프리미엄'은 장 건강과 면역 기능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DDS 생 유산균 5억 CFU를 보장한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팜스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위한 전문성,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맛 등을 모두 충족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팜스빌은 리뉴얼 론칭을 기념, 최대 33%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팜스빌/사진제공=팜스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