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무)NH무암도전미니암보험' 보험료 최저 월 3000원

머니투데이 배규민 기자 2024.09.30 10:16
글자크기

19~39세 전용 비대면 상품…5년간 최대 6억 보장

NH농협손해보험은 농협은행 올원뱅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 가능한 (무)NH무암도전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장경민 농협손보 마케팅부문 부사장(사진 오른쪽 세 번째)과 김용욱 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장(사진 왼쪽 네 번째)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손해보험은 농협은행 올원뱅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 가능한 (무)NH무암도전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장경민 농협손보 마케팅부문 부사장(사진 오른쪽 세 번째)과 김용욱 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장(사진 왼쪽 네 번째)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은 농협은행 올원뱅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 가능한 '(무)NH무암도전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암 관련 주요 담보와 함께 5년간 최대 6억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암주요치료비'를 탑재해 보장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가입 대상을 19~39세로 한정해 월 최저 보험료 3000원으로 암 관련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장경민 NH농협손해보험 부사장은 "농협은행 올원뱅크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농협손해보험과 농협은행은 공동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신상품 판매 촉진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신상품 홍보뿐 아니라 최근 농협중앙회가 전개하는 '범국민 쌀 소비 촉진운동'의 일환으로 쌀 간식키트 증정 행사도 이뤄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