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복합공간 이이공공 "로컬 크리에이터 구해요"

머니투데이 박시나 기자 2024.09.25 16:48
글자크기

10월31일까지 '쉬멍·일하멍·놀멍' 프로젝트 기획자 모집

이이공공은 10월 31일까지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자를 모집한다.이이공공은 10월 31일까지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자를 모집한다.


반려동물복합문화공간 이이공공(eeoo)이 로컬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이이공공은 이번 '쉬멍·일하멍·놀멍' 프로젝트에 반려동물 관련 상품 및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지닌 크리에이터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쉬멍·일하멍·놀멍' 로컬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는 제주도 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반려동물 관련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지역자원을 활용한 여행상품 기획부터 반려동물 관련 상품 및 프로그램 개발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를 함께 실현한다는 취지다.



선정된 로컬 크리에이터는 프로젝트 진행 기간 동안 워케이션 할 수 있는 공간과 프로젝트 실행비 일부를 지원받는다. 반려동물 관련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팀)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반려동물복합문화공간 이이공공 관계자는 "이번 '쉬멍·일하멍·놀멍' 로컬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관련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크리에이터를 만나길 기대한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반려 문화를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려동물복합문화공간 이이공공은 펨펫족(family+pet,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숙소인 더맨션 이이공공 운영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개발과 지역 문화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은 위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