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 골프, 승마에서 영감받은 '이퀘스트리언' 컬렉션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9.24 20:06
글자크기

전통적 우아함과 현대적 실용성 결합
필드와 일상서 활용 가능, 고급스러운 스타일 제안

/사진제공=피레티(PIRETTI)/사진제공=피레티(PIRETTI)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이번 시즌 새로운 캡슐 컬렉션 '이퀘스트리언(EQUESTRIAN)'을 선보였다.

'이퀘스트리언 컬렉션'은 전통적인 귀족 스포츠인 승마에서 영감을 받아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디테일을 현대적인 골프웨어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승마복의 우아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최상급 소재와 정교한 재단으로 제작해 골프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다.

러브P 모노그램 패턴이 자카드와 퀼팅 기법으로 표현된 니트와 원피스는 피레티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한다. '마테라 러브P 패딩 케이프'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스타일과 보온성, 그리고 기능성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사보나 스웨이드 다운 베스트'는 친환경 에코 스웨이드를 사용한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무스탕 퍼가 목과 소매에 덧대어져 있어 윙카라 또는 하이넥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피레티 관계자는 "이번 '이퀘스트리언' 캡슐 컬렉션은 전통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실용성을 결합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피레티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가을철 필드룩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