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매년 완판 기록을 세웠다. 특히 지난해에는 두 달 치 물량이 4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면서 올해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100년 전통의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JOE-WHITE MALTINGS)와 협업해 보리로 맥주용 맥아를 만드는 일련의 과정인 '제맥(Malting)'을 진행한 점도 특징이다.
올해 제품엔 호주 대표 동물이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이란 별명을 가진 쿼카 이미지를 활용했다. 355㎖, 500㎖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가정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테라의 청정 가치 실현을 위해 친환경 재질로 만든 단독 전용 매대를 운영한다. 또 테라 싱글몰트 전용 잔이 담긴 355㎖ 캔 8팩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쿼카 컬러 잔을 활용해 소비자 증정 행사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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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는 다양성의 시대에 맞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국내 맥주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