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뷰티컬리
참여 업체는 고객에게 럭셔리한 뷰티 경험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엄선했다. 브랜드 유산이 풍부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와 독보적 기술력으로 가파르게 성장 중인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등 총 90개사를 만날 수 있다.
행사 공간은 크게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뉜다.
이노베이션관에선 높은 품질로 고객 신뢰를 얻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를 볼 수 있다. 뷰티컬리 앰플 1위 '프란츠'와 올 상반기 뷰티컬리 클렌징 부문 1위 '뮤스템', 뷰티컬리로 국내 첫 진출한 프랑스 클린 뷰티 '라로제' 등이다. 참여 브랜드는 트래블 키트, 신제품 파우치 등 40만원 상당 선물을 준비했다.
이밖에 행사 모든 입장객에게 웰컴 기프트와 페스타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행사 티켓은 2개 관 모두 입장 가능한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티켓 등 2종이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9일 오전 11시 오픈한다. 이노베이션관 티켓은 50% 할인가에, 동시 입장 티켓은 2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20일부터인 2차 기간엔 각각 30%, 10% 할인된다. 20대를 위해 이노베이션관 동반 1인 무료입장, 프레스티지관 추첨 등 티켓 이벤트를 한다.
한편 컬리의 오프라인 푸드 행사 '컬리푸드페스타'는 12월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