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4050 여성 고객 겨냥한 신규 프로그램 '믿쓰진' 론칭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2024.09.05 14:28
글자크기
 SK스토아가  405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트렌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가 405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트렌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가 40·5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트렌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추석 직전 주인 오는 9월 오전 11시 13분과 19시 33분, 2차례에 걸쳐 신규 프로그램 '믿쓰진'을 방영한다.

믿쓰진은 '믿고쓰는 이혜진 쇼호스트's 픽' 이라는 뜻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 구성으로 패션, 명품잡화, 트렌드, 뷰티 상품들을 이혜진 쇼호스트가 직접 선택하고 소개한다.



믿쓰진 론칭 방송에서는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 탈모샴푸'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이 쇼호스트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하고 직접 선정한 상품이다.

또한 같은 날 탈모 샴푸로도 잘 알려진 '쏘헤어' 샴푸를 단 하루 최초·최다 특집으로 선보인다. 제품 1개당 1000㎖에 달하는 초대용량 쏘헤어 샴푸4개에 1000㎖트리트먼트 1개를 더한 한정 구성을 믿쓰진 론칭 혜택으로 기획했다. 해당 특별 구성은 9일 하루만 5만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특별 구성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방송 당일 SK스토아 앱 또는 웹에서 구매시 구입 금액의 2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 쿠폰과 구입 금액의10% 적립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는 8일까지 SK스토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믿쓰진 프로그램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