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대형 SUV '파일럿 블랙 에디션' 출시…가격은 7090만원

머니투데이 강주헌 기자 2024.09.05 11:57
글자크기
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혼다코리아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지난해 8월 완전변경 모델로 출시한 8인승 대형 SUV(다목적스포츠차량) '파일럿'의 신규 트림으로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파일럿 최상위 트림인 엘리트(ELITE)를 기반으로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차량 외관에 검은 색상을 적용하는 등 실내외 새로운 디자인 요소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전면에는 블랙 그릴 바에 블랙 에디션 전용 엠블럼이 장착됐고 프런트 범퍼 하단 역시 블랙 컬러가 적용됐다. 20인치 블랙 알로이 휠은 웅장하고 강인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도어 하단 가니쉬, 리어 범퍼 하단, 도어 미러, 도어 몰딩까지 블랙 컬러를 적용했고 후면에도 블랙 에디션 전용 엠블럼으로 엘리트 트림과 차별화한 파일럿 블랙 에디션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실내는 블랙 스티어링 가니쉬, 블랙 헤드레스트가 디자인 통일성을 더했고 1열 헤드레스트와 1열 플로어 매트에 블랙 에디션 로고가 새겨졌다. 블랙 컬러 시트에는 레드 엑센트와 스티치가 적용됐다.

V6 3.5L 직분사 DOHC i-VTEC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289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가격은 7090만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