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연휴 떠나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 국군의날 기념 쿠폰 배포

머니투데이 김온유 기자 2024.09.05 09:14
글자크기
여행이지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기념 할인 쿠폰 제공/사진제공=교원투어여행이지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기념 할인 쿠폰 제공/사진제공=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국군의 날(10월1일) 임시공휴일 지정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10월 황금연휴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고 5일 밝혔다.

쿠폰을 사용하면 장거리 상품의 경우 최대 6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단거리 상품은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9월 말과 10월 초 징검다리 휴일이 생기게 됐다. 연차 3일 활용 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최장 9일을 쉴 수 있다. 연차를 하루만 쓰더라도 4일을 쉴 수 있게 되면서 단거리와 장거리 여행 수요 모두 불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 단계에 있던 지난 2일부터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가 이뤄진 다음 날인 어제(4일)까지 총 3일간 신규 예약 데이터(9월28일~10월6일·출발 기준)를 확인한 결과, 예약률이 지난 주 5영업일(8월 26일~8월 30일) 대비 21.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0월 황금연휴 할인 쿠폰 발급 및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고물가 여파 등으로 항공권 가격이 크게 오른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지 못한 고객들이 많았는데,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이 기간에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움직임이 벌써부터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며 "황금연휴 할인 쿠폰 활용을 통해 여행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해외여행을 떠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