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투어존, 가수 송가인과 함께한 CF광고 공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8.19 11:51
글자크기
럭셔리 크루즈 여행 전문 여행사 HD(에이치디)투어존(구 현대투어존)은 전속모델 가수 송가인과 함께한 '오늘 탈 크루즈, 내일로 미루지 말자' 광고 영상을 8월 15일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HD투어존사진제공=HD투어존


이번 광고는 HD투어존의 대표 브랜드 '여행먼저 크루즈'를 소재로 '오늘 탈 크루즈, 내일로 미루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행먼저 크루즈'는 비용부담으로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해 누구나 갈 수 있도록 선보이는 크루즈 여행 대표 브랜드다. 럭셔리 크루즈 여행 대중화를 위해 국내 유일의 선지원 서비스를 도입한 '여행먼저 크루즈'는 업계의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 잡고 있다.

광고는 크루즈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가수 송가인이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와 '여행먼저 크루즈'를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신규 광고영상은 8월 15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공개됐으며, HD투어존 공식 홈페이지와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HD투어존 관계자는 "최고의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함께 '여행먼저 크루즈' 브랜드의 정체성을 친근하게 그려냈다"며 "많은 사람이 꿈꾸는 럭셔리 크루즈 여행이 '여행먼저 크루즈'를 통해 이뤄질 수 있도록 매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HD투어존은 전속모델 선정 기념으로 가수 송가인과 함께하는 럭셔리 콘서트 크루즈 여행을 진행한다. 25년 1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본/대만을 기항하는 특별 크루즈 여행(크루즈5박+오키나와1박/아시아나 직항)에서 송가인은 크루즈 내 런던씨어터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최대 600명의 팬들과 함께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선상 팬미팅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이번 특별 크루즈 여행 예매는 주관사 HD투어존에서 진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