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매출이 급성장한 풀리오 종아리마사지기.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14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몰에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마사지기와 비슷한 용도로 종아리 피로를 풀어주는 슬림워크(Slim Walk)의 기능성 압박스타킹 제품도 인기다. 이 브랜드가 입점한 2021년보다 매출이 약 1000배 늘어났다.
샤워기 필터로 유명한 브랜드 듀벨(Dewbell)은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약 6배 증가했다. '듀벨 여행용 샤워기 석회방지 필터세트'와 '여행용 샤워기세디먼트 세트'는 유럽의 석회수와 아시아 및 국내의 녹물과 침전물을 방지하는 용도로 인기가 많다.
휴양지에서 자외선으로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김정문 알로에의 제품도 여행객 쇼핑 아이템으로 인기다. 시트 내 알로에베라 잎즙 30% 함유된 '리 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 10매'와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10매'가 인기를 끌었다. 이에 김정문 알로에의 2022년 11월 대비 올해 매출은 211배 증가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여행의 질을 높여주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이템들이 국내외 여행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며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인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참신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지속해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