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사 드래곤플라이 (237원 ▼6 -2.47%)는 펀크루(FUNCREW)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태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어비스메이트'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코스프레 화보는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가 함께했다. 섬세한 디테일과 높은 싱크로율로 어비스메이트의 주요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게임에서 갓 나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날렵한 검술이 특기인 '메이드'로 변신한 시루는 검을 뽑아 들고 전투에 임하는 듯한 포즈로 실제 메이드 캐릭터가 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천재 용 마법사 '로그'를 연기한 우유는 어린아이 같은 성격의 보여주는 표정 연기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너울은 호기심 많은 '팅커'의 캐릭터에 너울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역동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어비스메이트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별 화보 사진을 오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만나볼 수 있다. 또 RZ COS의 네이버 게임라운지와 팬 카페, 엑스와 모델 개인의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화보 비하인드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어비스메이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