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이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상상인' 구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해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사진제공=상상인그룹
'스튜디오 상상인'은 상상인그룹이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증권 등 주요 계열사와 함께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유튜브 채널이다. 이날 기준으로 스튜디오 상상인의 구독자 수는 10만9000여명이다.
이외에 △유튜브 채널 '숏박스'의 멤버 엄지윤, 조진세와 함께하는 부업 체험 콘텐츠 '보부상'(보람찬 부업 생활 with 상상인) △'찌읽남에서 못다 한 금융 이야기를 자세히 풀어보는 콘텐츠 '지읽남'(지식 읽어주는 남자) 등의 콘텐츠를 제공했다.
시즌3는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셀럽들의 재테크 라이프와 사연 모집을 통한 소통형 콘텐츠를 지향한다. 더 많은 출연진과 함께 예능성을 강화하고 타사와 협업해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영상은 격주로 게재되며 오는 12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상상인그룹은 실버버튼 획득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스튜디오 상상인 콘텐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커뮤니티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모니터, BBQ 황금올리브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상상인증권 관계자는 "코로나19(COVID-19) 대유행 이후로 비대면 투자가 활성화되고 유튜브를 통한 투자정보 습득도 일상화돼 올해 말에는 '스튜디오 상상인' 구독자 수가 15만명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