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샴푸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장우 재발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8.01 16:36
글자크기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은 'TS샴푸'의 모델로 배우 이장우를 재발탁 했다고 밝혔다.

TS샴푸 브랜드 모델 배우 이장우/사진제공=TS트릴리온TS샴푸 브랜드 모델 배우 이장우/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배우 이장우는 2018년부터 5년간 TS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하며 함께 했다"며 "특유의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어 'YOUNG TS'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여 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론칭하는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를 시작으로 이장우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우 이장우는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더운 날씨이지만 힘든 내색 없이 촬영을 진행하며 항상 긍정 에너지를 가진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장우와 함께한 영상은 TS샴푸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TS의 17년 노하우로 탄생한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는 모발, 두피(탈모), 비듬 총 3가지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솔루션 샴푸로 오는 8월 10일 GS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