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출시 1주년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7.24 10:07
글자크기
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출시 1주년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24일 출시 1주년을 맞았다.

뷰즈는 BAT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로 미국과 일본 등 전 세계 5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BAT는 지난 해 7월 아시아 국가 중에서 한국에 가장 먼저 '뷰즈 고 800(VUSE GO 800)' 제품을 출시했다. 담배 대기업 4사 중 유일한 액상형 전자담배로 관심을 모았다. 뷰즈 고 800은 출시 반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뷰즈 고 800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액상형 전자담배들과 달리 담뱃잎에서 추출한 천연니코틴 액상을 사용해, 국내 담배사업법상 담배와 동일한 규정을 적용해 판매·유통되고 있다. 뷰즈는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 주입이 필요 없고, 예열과 충전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게 장점이다.



뷰즈 고 800은 올해 초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했으며 지난 6월 신제품 '뷰즈 고 2세대' 제품을 선보였다.

송영재 BAT로스만스 대표는 "뷰즈는 성인 흡연자들의 비연소 제품 선택권을 대폭 넓혔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며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리딩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갖고 지속가능한 시장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