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비티, '쓸수록 성장하는 CRM과 마케팅 시스템'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7.17 16:19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를 제공하는 디지엠유닛원(이하 DGM, 대표 권혁태)이 프랜차이즈 본사를 대상으로 '가맹점 모집'과 '고객관계관리(CRM)'의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는 외식업 프랜차이즈를 위한 마케팅 및 고객 관리 시스템 운용 방법 등을 사례 중심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매월 둘째 주 금요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문기업 브랜딩파트너스의 강준현 대표가 가맹 희망자 모집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설명한다. 강 대표는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소셜 미디어 활용법, 브랜딩 전략 등 가맹점 모집에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권혁태 DGM 대표가 '쓸수록 성장하는 고객관계관리와 마케팅 시스템'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 세션에서는 고객 데이터의 중요성을 다룬다. 고객 데이터를 활용, 매장의 마케팅 성과를 판단하고 성장 방향을 분석하면서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DGM 측은 자사 프비티 멤버십 시스템은 기존 앱(애플리케이션) 기반 멤버십 서비스 대비 12배 이상 높은 고객 데이터 수집률을 달성했다고 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 시스템은 고객 데이터 수집뿐 아니라 포인트, 쿠폰, 선불카드, 전자영수증 등을 통합 제공한다"며 "프랜차이즈 본사가 시스템 구축 없이 빠르게 도입해 쓸 수 있다"고 말했다.

권혁태 DGM 대표는 "많은 자영업자 및 프랜차이즈 본사가 고객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와 자영업자들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고객관계관리의 대중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했다.

이번 세미나는 프비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프비티 3개월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제공=프비티사진제공=프비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