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 정회원 대상 맞춤형 교육 셀메드 e-College 오픈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7.16 17:50
글자크기
약국 채널 No.1 건기식 브랜드 셀메드를 운영하는 ㈜제이비케이랩은 상담 약사 전문가 양성을 위한 셀메드 e-College를 론칭하고, 셀메드 마스터 과정 1학기 강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제이비케이랩사진제공=㈜제이비케이랩


셀메드 e-College는 정회원 약사들이 1:1 맞춤형 영양상담 약사로서, 질환과 맞춤 영양소를 소개하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학습관리 플랫폼(LMS)이다. 대표 교육과정인 마스터 과정은 영양소를 활용해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세포교정 영양요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상담 능력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세포교정 영양요법'의 창안자인 장봉근 박사를 포함한 각 분야 전문가는 물론, 현직 약사들을 강사로 영입해 약국 운영에 실질적인 노하우와 정보를 제공한다. 4학기의 과정을 모두 수료한 약국은 운영사인 ㈜제이비케이랩에서 공식 인증 약국 현판을 받을 수 있으며, 셀메드 홈페이지에 영양상담 마스터 약국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마스터 과정 외에도 정회원 약사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들이 서비스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줌 강의 콘텐츠를 다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약사를 위한 이혈 기초강의도 제공된다. 부산 십오색귀 약사팀에서 준비한 이혈 강의는 상담 과정에서 환자의 전체적인 몸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전달한다.

플랫폼을 기획한 제이비케이랩 김점용 전무는 "셀메드 e-College를 통해, 약사님들이 질환과 영양소의 정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문화된 상담으로 약국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약사님들의 전문성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