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 추천 여행명소 구성…마이리얼트립, LA관광청과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남미래 기자 2024.07.16 16:30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 추천 여행명소 구성…마이리얼트립, LA관광청과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관광청과 함께 한국 여행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신규 관광 명소를 최초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디스커버 히든 LA (Discover Hidden L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의 상품이 테마파크 및 할리우드 거리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면 이번 프로모션은 LA 현지인을 칭하는 '앤젤리노스(Angelenos)'가 추천하는 여행 명소로 구성됐다. △게티 빌라(Getty Villa) △말리부 해변(Malibu Beach) △팔로스 버디스(Palos Verdes) △산 페드로(San Pedro) 등 총 7곳의 여행 명소가 포함된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은 자체 해외 예약 데이터 분석을 통해 LA가 미국 도시 중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점을 파악했다. 이번 신규 상품들을 통해 LA의 숨은 명소들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속적인 관광을 유도할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기념해 최대 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크레이그 기번스(Craig Gibbons) LA관광청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이사는 "다양한 투어 액티비티가 강점인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LA의 명소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숨겨진 도시의 매력들이 한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단독 협업으로 LA의 로컬들이 즐겨 찾는 명소를 방문하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