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 '돼끼'와 협업..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7.15 16:42
글자크기
즉석 떡볶이 전문 브랜드 청년다방이 유튜버 '입짧은햇님', '돼끼'와 협업을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제작 및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청년다방사진제공=청년다방


'입짧은햇님'은 178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로 '놀라운 토요일'과 같은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돼끼'는 그라데이션 먹방, 무엇이든 먹어보살, 레인보우 먹방 등 콘텐츠로 화제가 된 65.6만 유튜버이다.



청년다방은 입짧은햇님, 돼끼와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마라로제떡볶이, 버터갈릭감자튀김, 고기튀김, 쿨다방, 제로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마라로제떡볶이의 경우 이색 토핑 강조와 각종 사이드 메뉴와의 조합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한편 청년다방 마라로제떡볶이는 2024년 3월에 출시된 떡볶이 신메뉴로, 알싸한 마라 소스에 부드러운 로제를 추가하여 남녀노소 모두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불향을 가득 입힌 차돌박이, 통으로 튀긴 오징어, 새우, 대창 등 고품질 토핑이 브랜드 핵심 콘셉트인 만큼, 마라로제떡볶이 역시 두부피롤, 꽃분모자 등 색다른 토핑이 기본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입짧은햇님, 돼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