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악마 다이어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07.15 07:00
글자크기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은 자사 브랜드 '악마 다이어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팜스빌에 따르면 '악마 다이어트'는 서울대 약대 신완균 명예교수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10년 이상 된 다이어트 분야 장수 브랜드다. 많은 고객의 다이어트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자연 원료를 사용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한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악마 다이어트는 굶는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휴대성을 강조한다. 일상에서 쉽게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고 있다.

팜스빌 관계자는 "소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악마 다이어트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마운 사람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팜스빌은 배우 장다아를 모델로 선정, '악마 다이어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팜스빌/사진제공=팜스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