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 브랜드 최초 선크림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7.11 10:41
글자크기
스위스퍼펙션 '어반 쉴드 앤 글로우'/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스위스퍼펙션 '어반 쉴드 앤 글로우'/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 스킨케어 명가(名家) 스위스퍼펙션이 브랜드 최초의 선크림을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13,040원 ▼60 -0.46%)의 스위스 럭셔리 화장품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이 이달 브랜드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어반 쉴드 앤 글로우 SPF 50 PA++++를 출시했다.

스위스퍼펙션은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8년 론칭한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다. 지난 202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스위스퍼펙션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스위스퍼펙션은 선케어가 브랜드의 목표인 항노화 피부관리에 필수 제품이라고 판단하고 전략적으로 상품군 확장에 나섰다. 자외선이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기술력을 총집합한 신제품을 통해 스킨케어 상품군과의 시너지를 높이고 추가적인 매출 확보도 노린다는 계획이다.

어반 쉴드 앤 글로우 SPF50+ PA++++는 브랜드의 특허 독자 성분인 '아이리사 엑소좀'을 담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뛰어난 항산화 효능으로 외부자극으로 인한 피부 광노화를 근본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