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업계 최초 테니스화 맞춤 서비스 '커스텀 스튜디오' 론칭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7.04 13:39
글자크기
휠라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화면/사진=휠라휠라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화면/사진=휠라


휠라(FILA)가 업계 최초로 본인만의 취향과 족형을 고려한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인 '커스텀 스튜디오(CUSTOM STUDIO)'를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테니스' 카테고리에 있는 '휠라 커스텀 스튜디오(FILA CUSTOM STUDIO)'에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원하는 테니스화 모델을 고른 다음 내 발에 맞는 핏(일반 발볼을 위한 스탠다드 핏, 넓은 발볼을 위한 와이드 핏)을 선택하면 된다. 자주 이용하는 코트의 특성에 따라 바닥면 디자인(클레이 코트용, 잔디 코트용, 하드 코트용)도 커스텀 할 수 있어 완벽한 착화감의 맞춤 테니스화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신꾸(신발 꾸미기) 등 나만의 개성이 담긴 슈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최대 1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테니스화 전면, 측면, 설포(베라), 신발 끈, 아웃솔(밑창) 로고 등을 원하는 스타일로 조합할 수 있다. 신발 후면에 각인 커스텀으로 이니셜이나 원하는 문구를 추가하면 세상에 하나뿐인 테니스화를 만들 수 있다.

현재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로 제작 가능한 슈즈는 '스피드 서브(SPEEDSERVE)'와 '엑실러스 3(AXILUS 3)' 두 가지다. 휠라 테니스화 라인업 최상위 모델 '스피드 서브'는 신발 내외측 측면에 '서포티브 레이싱 시스템(Supportive Lacing System)'을 적용해 발 모양에 맞게 착화가 가능하다.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230~290까지 5단위로 주문 가능하다. 휠라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커스텀 테니스화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