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평 세컨집' 공개한 팝핀현준…"슈퍼카 6대 전부 현금 구매, 할부 싫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7.04 09:10
글자크기
댄서 팝핀현준 /사진=유튜브 채널 '다까바' 캡처댄서 팝핀현준 /사진=유튜브 채널 '다까바' 캡처


댄서 팝핀현준이 200평대 세컨하우스와 억대 슈퍼카 6대 등 놀라운 재력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다까바'에는 '팝핀현준의 람보르기니 우라칸 테크니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서울 근교에 위치한 팝핀현준의 세컨하우스를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다까바'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다까바' 캡처
팝핀현준은 자신의 세컨하우스에 대해 "한 달에 1~2번 오는 곳"이라며 "(관리에는) 돈을 쓰면 된다. 잔디 관리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풀 뽑아주시고, 약도 뿌려주신다"고 설명했다.

세컨하우스는 개인 마당과 테라스 및 8개의 방으로 구성돼 있었다. 팝핀현준은 "본가에는 지하에 스크린 골프장이 있다. 거기는 건물을 통째로 쓴다. 제 건물인데 세는 안 준다"고 밝혔다.



이어 "세컨하우스 대지는 200평이며 집은 1층 100평에 2층 60평, 총 160평"이라고 부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다까바'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다까바' 캡처
그런가 하면 팝핀현준은 람보르기니 우라칸 테크니카를 보유하고 있다고도 했다. 그는 "2023년식이고 옵션과 취·등록세를 하면 4억원 중반이 된다"며 "보험료는 싸다. 나이 많고 무사고라. 내가 가진 차들 전체 보험료가 1년에 1500만원 정도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갖고 있는 차들을 다 현금으로 구매했다며 "내가 돈을 미리 당겨쓰거나 나중에 돈을 또 내야 하는 걸 되게 싫어한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