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2, 크리스마스 때 볼 수 있을 듯" 공유 직접 언급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7.03 08:15
글자크기
배우 공유 /사진=유튜브 채널 'WWD KOREA' 캡처배우 공유 /사진=유튜브 채널 'WWD KOREA' 캡처


배우 공유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일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WWD KOREA'에는 '루이 비통 2025 S/S 쇼에서 만난 공유와 퍼렐 윌리엄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공유는 공개를 앞둔 작품에 관해 묻는 말에 "저는 '오징어 게임2' 촬영을 굉장히 즐겁게 잘했다"며 "아마 올해 12월 크리스마스 때 전 세계에서 동시에 보실 수 있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공유는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1에 이른바 '딱지남'으로 깜짝 출연했다. 시즌1 당시 공유의 분량은 특별 출연에 가까운 분량이었으나, 시즌2에서는 보다 큰 역할을 부여받을 거로 예상된다.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전작에 출연했던 배우 이정재, 공유, 이병헌, 위하준을 비롯해 임시완, 강하늘, 이진욱, 이다윗, 박규영, 조유리, 양동근, 탑 등이 새롭게 출연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서바이벌에 참여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