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플레이, 국립암센터와 협력해 특화된 건강죽 시리즈 '단백채움' 출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7.02 16:47
글자크기
특수의료용도식품 전문업체 ㈜쿡플레이(대표 신민선)는 국립암센터와의 1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건강죽 시리즈 '쿡플레이죽 단백채움'(이하 단백채움) 6종을 지난달 21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쿡플레이죽 단백채움/사진제공=쿡플레이쿡플레이죽 단백채움/사진제공=쿡플레이


쿡플레이는 건강과 영양을 중시하는 혁신적인 식품 회사로, 특별히 만성 질환 관리를 위한 식단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단백채움은 암 연구 및 치료를 선도하는 국가기관 국립암센터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돼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닭가슴살 9.4%, 새우 9.5% 함유 등 단백질 재료를 아낌없이 담은 죽
식품 100g당 소금 함유량 305mg 미만 식약처 기준 충족

업체 측에 따르면 단백채움은 육류 및 해산물 등 다양한 단백질 식재료의 함량을 높이고 저염 및 인공첨가물 사용을 최소화 하여 자극적인 맛을 줄이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또한 단백채움은 전자레인지 조리 시, 터짐 방지를 위해 싱가포르항공 1등석에서 사용하는 자동 증기 배출 용기를 사용하여 안전성과 함께 편리함까지 더했다.



신민선 쿡플레이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단백채움 6종은 철저한 연구와 실제 환자의 의견을 더해 만들어졌다"며 "이 제품이 많은 사람들의 건강 유지와 질병 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쿡플레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단백채움은 쿡플레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