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진임박 컨텐츠 엄카찬스./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2022년 11월 구글과 유튜브 쇼핑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해 10월 '오픈런', 지난 4월 '매진임박' 등을 차례로 선보였다.
매진임박은 3040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콘텐츠커머스 '엄카찬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매진임박은 엄카찬스 콘텐츠에서 제품을 소개한 후 일주일 뒤 라이브커머스 '엄카타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주문액 또한 기록적 성과를 달성했다. 매진임박의 첫 라이브커머스에서 소개된 '디마프 히어로 마이 퍼스트 세럼'은 1시간 만에 주문액 2억1000만원, 5화에서 선보인 '라비앙 베스트셀러 4종'은 주문액 1억3000만원을 기록했다.
엄카찬스 시즌1은 지난달 26일 막을 내렸으며 시즌2는 오는 3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시즌2는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이현이가 게스트와 대화를 나누며 육아 꿀팁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