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원으로 해외 주식 받자" 상상인증권, 해외주식 문자 이벤트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2024.07.01 17:38
글자크기
/사진제공=상상인증권/사진제공=상상인증권


상상인증권 (625원 ▼5 -0.79%)이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해외주식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해외주식 100원 구매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0332'로 '상상인증권'이라고 적은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 1주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0332'는 '상상인'이라는 글자 발음을 숫자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문자 전송 시 통신비 100원이 부과되지만 △일라이릴리 △스타벅스 △페라리 △크록스 △코카콜라 등 유명주식과 △게임스톱 △블랙베리 등 밈주식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다만 참여자는 당첨자 발표 전에 상상인증권의 새로운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종합매매 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주식 약정 신청을 필수로 해야 한다.



이와 함께 상상인증권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부터 IFC몰을 연결하는 국내 최장길이 광고매체 '파노라마 로드'를 통해 '해외주식 100원 구매 찬스' 이벤트를 알릴 계획이다.

상상인증권은 최근 고객에게 최고의 혁신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MTS를 선보였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모바일 환경에 맞춰 속도와 안정성을 향상했다는 설명이다.

업계 최초로 별도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주식 매도금을 당일 인출할 수 있는 '매도 바로 받기', 기본 이자율 1.05%에 1.95%의 추가금리를 지급해 매일 3%의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자 바로 받기'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아울러 우량 AAA 등급 채권을 포함한 특수채, 국채, 금융채, 수익성이 높은 회사채 등 다양한 채권을 업계 최저가에 판매하고 400여 채권 종목에 대해 매수 호가(BID) 제시하는 등 고객 중심 채권 서비스도 제공하며 차별화를 꾀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태중 상상인증권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지속해서 혁신할 계획"이라며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환경을 개선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