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DCU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4.07.01 13:06
글자크기
대구사이버대가 'DCU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대구사이버대대구사이버대가 'DCU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가 지난달 28일 본관 CIR룸에서 대학 홍보와 소통을 책임질 'DCU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DCU 서포터즈는 온라인대학이 갖는 한계를 극복하고 학생 참여형 마케팅 활성화와 소통, 네트워크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4월 온라인 공개 모집을 진행했으며, 서류와 최종 면접을 거쳐 13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날 행사에 전종국 특임 부총장과 DCU 서포터즈, 대학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DCU 서포터즈는 △총학생회 홈페이지 홍보 △상담 지원 △입학설명회 기획 및 참가 △대학 축제·박람회 홍보 부스 운영 △2024학년도 해외 봉사활동 등을 수행한다. 임기는 내년 2월28일까지다.



전 부총장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의 한걸음, 한걸음은 대학 홍보와 발전에 소중한 행보"라며 "자긍심을 갖고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숙 DCU 서포터즈 대표(상담심리학과 학생)는 "우리 대학의 강점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를 제안하겠다"며 "대학과의 소통은 물론 소수정예 서포터즈 단원들과 함께 학교 홍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