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최고 연 4%에 입출금 자유로운 'Hi 통장' 출시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24.07.01 10:55
글자크기
/사진제공=SC제일은행/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우대금리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4.0%(세전)의 금리가 적용되는 'SC제일 Hi(하이)통장'(이하 Hi통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Hi통장은 첫 거래 고객에게 반갑게 인사(Hi)한다는 의미와 고금리(High)를 제공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수시 입출금 신상품이다. 기본금리 0.1%에 더해 우대금리를 최고 3.9%포인트(P)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세부적으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로 2.4~3.4%P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1%P △마케팅 동의 시 0.2%P △SC제일은행의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 0.2%P 등이다.

SC제일은행은 Hi통장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일별 잔액에 관계없이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3.4%P의 특별금리를 일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거래 고객의 잔액별 우대금리는 내년 1월 1일부터 일별 최종 잔액에 △1억원 미만 2.4%P △1억~3억원 2.9%P △3억원 초과 3.4%P 등으로 차등적용된다. 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 제공 기간은 원칙적으로 가입일로부터 1년 간 적용되지만 일정 요건을 만족하면 1년 단위로 연장된다.

또 Hi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당행 자동화 기기 타행이체 수수료(월 10회까지)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시간외, 공휴일 포함)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가 면제된다.

박종관 SC제일은행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Hi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제공한다"며 "여유자금 예치를 목적으로 파킹통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격일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