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서 프리미엄 라인 출시한 에이지투웨니스, 해외 시장 드라이브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6.30 10:11
글자크기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에서 진행된 '스포트라이트' 론칭 행사 모습/사진=애경산업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에서 진행된 '스포트라이트' 론칭 행사 모습/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18,850원 ▼650 -3.33%)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해외 고객층을 넓히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신규 프리미엄 라인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AGE20'S는 스포트라이트 라인 론칭을 기념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良渚 文化??中心)에서 '한 여름밤 빛의 항연' 행사를 진행했다. AGE20'S는 현지 유통 관계자, 왕홍(중국 인플루언서) 등 300여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과 올해 초에 출시한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에 대한 소개에 나섰다.



AGE20'S의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레스드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현지 주요 디지털 플랫폼인 티몰, 징동닷컴 등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의 틱톡(더우인) 등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또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AGE20'S는 최근 일본에서 인지도 확대를 위한 현지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데 이어 중국 시장에선 프리미엄 라인을 추가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AGE20'S 담당자는 "올해 초 럭셔리 라인 제품인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 출시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라며 "AGE20'S는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 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