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1976년 출시 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진로토닉워터와 1988년 출시 된 아이셔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과 대비해 7배 강도의 강렬한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셔 고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300mL 1병 기준 열량은 0kcal(칼로리)다.
하이트진로음료·오리온, '진로토닉 아이셔' 청사과맛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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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은 1976년 출시 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진로토닉워터와 1988년 출시 된 아이셔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과 대비해 7배 강도의 강렬한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셔 고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300mL 1병 기준 열량은 0kcal(칼로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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