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찐만두' 美유명 토크쇼에 소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6.28 13:15
글자크기
CJ제일제당 '비비고 찐만두' 美유명 토크쇼에 소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찐만두'가 미국 유명 토크쇼에 소개됐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찐만두(bibigo Steamed Dumplings)'가 미국 지상파 ABC 채널의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

유명 방송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이 방송 프로그램에선 제품 홍보 코너를 통해 '비비고 찐만두'가 소개됐다. 지미 키멜의 조수인 기예르모 로드리게즈가 '비비고 송'에 맞춰 춤을 추면서 만두를 먹는 모습이 익살스러운 꽁트 형식으로 연출됐다. 방송 후 올라온 유튜브 영상에는 "비비고 만두를 정말 좋아한다" 등의 시청자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비비고 찐만두'는 최근 영상 SNS 플랫폼 '틱톡'을 통해 미국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고, 여러 소스·토핑과 곁들여 먹기 좋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에서 간장·스리라차 소스, 할라피뇨 등과 비비고 찐만두를 즐기는 모습이 연출됐고,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비비고 만두' 해시태그가 언급된 콘텐츠 조회수는 2700만회에 달한다.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비비고 만두의 인기를 이어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음달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를 알릴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대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비비고 만두가 더욱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분기 비비고는 미국 B2C 만두 시장에서 42%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등 지위를 공고히 해오고 있다.

TOP